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2013 홍경민』的简介

  

2013년! 홍경민이 세상에 던지는 가슴 벅찬 응원가 “이기고 돌아오라”

내꿈이 있기에 오늘을 버티는 당신은 위대하다.

가수 홍경민이 2013년 새해를 힘찬 응원가로 열었다.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든 젊은이들에게, 시원한 한 줄기 오아시스와도 같은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는 홍경민의 이번 싱글 제목은 [이기고 돌아오라]. 모처럼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홍경민이 직접 한 이 곡에는 평소 홍경민이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이 그의 파워풀한 목소리에 실려 강한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이기고 돌아오라]는 한국적인 정서도 함께 실려있는 Rock 장르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또한 [이기고 돌아오라]는 오늘날 모든 젊은이들이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현실을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어하는, 홍경민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연주에는 ‘폴라로이드 피아노’로 활동하는 임영조(건반), ‘락스톤’의 멤버였던 석원용(기타), 수많은 앨범과 유명가수의 공연무대에서 활동해온 김진환(베이스), 강민석(드럼)이 참여하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편집과 영상미로 현재 폭발적 view를 기록하고 있으며, “노래 완전 멋져요” “완전 대박” 등 팬들의 기대감 또한 급상승 중이다.

말랑 말랑한 사랑이야기도 좋지만, 이 세상에는 사랑 말고도 노래할 것이 많다는 홍경민. 홍경민의 거친 듯 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가슴에 꽂히는 가사와 함께 묵직한 울림을 주는 [이기고 돌아오라]! 당신을 응원한다. 당신도 이기고 돌아오라!

专辑『2013 홍경민』的作者歌手
专辑『2013 홍경민』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