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Hwanhee』的简介

  

환희 첫 번째 정규 앨범 `HWANHEE` 발매

데뷔 12년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환희를 느끼고 그것을 환희라는 단어로 표현한다. 이렇게 환희는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도 하고 기쁨에 함성을 지르게 하는 마법 같은 단어다. 이런 마법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가수 환희가 음악으로 감동과 기쁨을 느끼게 해줄 새로운 음반을 발표했다. 

솔로 활동 2년 동안 본인만의 색깔로 두 장의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HWANHEE라는 이름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그는 H-hour의 활동을 마치고 `MBC 드라마 폭풍의 연인`의 주인공으로 성공적인 연기 활동을 마치고 환희라는 단어에 어울리는 최상의 음반을 제작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H-hour 활동 이후 1년, 데뷔 12년 만에 본인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환희 본인이 직접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이상인, 조준영, 배진렬, 치우, 구자경, 강화성이 참여했다. 위 작곡가들은 비, 슈퍼주니어, 에프엑스, 포맨 브라운 아이드 소울 빅뱅 승리, 동방신기, 천상지희, 손담비등의 앨범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들로 각기 다른 가수들의 히트 경험이 있는 작곡가들이 환희와 뭉쳐 개성적이면서 조화로운 환희라는 단어를 노래에서 느낄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 내었다.

첫 번째 트랙 Intro (Temptation) 정통 알엔비 템포의 곡으로 발라드 감성이 아닌 환희의 거친 소울적인 느낌을 표출해주는 곡이다. 강한 드럼 비트와 함께 나오는 감성적인 피아노와 후렴에서 나오는 신디사이져의 3박자가 적절하게 어울어진 곡으로 마치 환희 자신이 `이제 시작이다. 긴장해라`라고 유혹하듯 말해서 곡명이 Temptation 이다.

두 번째 트랙 `하루종일` 작곡가 치우의 작품으로 Intro와 연결되는 듯한 이 곡은 슬로우템포의 몽환적인 알엔비곡으로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가자 마자 그대로 굳어버린 자신을 표현한 곡으로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마치 차가운 석고상이 되어버린 것 같은 느낌을 노래한 노래입니다. 작곡가 치우는 포맨의 `baby baby`등을 작곡했다.

세 번째 트랙 `죽을 것만 같아` 작곡가 조준영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이다 수많은 가수들의 댄스음악으로 경쟁하는 요즘에 환희만의 최고의 슬픈 보컬 감성이 묻어날수 있는R

专辑『Hwanhee』的作者歌手
专辑『Hwanhe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