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해결사 OST』的简介

  

최고의 흥행배우 설경구 주연의 2010 대한민국을 흥분시킬 액션 대작 [해결사] O.S.T.

2010 최고의 흥행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해결사].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을 시원한 액션으로 대박 통쾌한 행보를 시작했다. 괴물 배우 설경구를 주축으로 ‘비덩’ 이정진, [방자전]의 명품 감초 오달수 송새벽 콤비, 물 오른 코믹 배우 이성민 등의 배우들이 액션을 위해 뭉쳤다. 액션 브랜드 류승완 감독이 각본을 담당했고, 그의 액션 수제자이며 [단편 손자병법]으로 미쟝센 영화제 액션스릴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혁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들이 완성한 영화 [해결사]는 살인 누명을 쓰고 함정에 빠진 해결사의 통쾌한 반격을 기본 축으로 삼는다. 상대가 강해질수록, 함정이 깊어질수록, 더욱 즐거워지는 24시간 액션! 해결사의 숨 가쁜 하루를 속도감 넘치게 빠른 템포로 담아내고 있는 뜨거운 열연, 탄탄한 스토리, 파워풀한 연출력은 오랜만에 추석에 불어 닥칠 액션 폭풍을 예고하기 충분하다. 올 추석 시장의 판도를 확실하게 바꿀 [해결사]의 즐거운 액션을 기대해도 좋다.

영화감독 : 권혁재

[아라한 장풍 대작전],[짝패],[다찌마와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의 조감독 출신으로 류승완 감독과는 액션 사제. 미쟝센 단편영화제 액션스릴러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작품 경험을 쌓은 준비된 감독. 한국영화계의 차세대 기대주 감독이다.

음악 감독 : 방준석

99년 영화 [텔미썸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가장 주목 받는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음악감독이다. 영화음악감독으로 데뷔하기 이전 이승렬과 함께한 모던락그룹 `U

专辑『해결사 OST』的作者歌手
专辑『해결사 OS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