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어게인 1988』的简介

  

‘첫눈이 온다구요’가 전영록, 최성수, 이정석, 조정현, 김완선, 다이아 승희를 통해 2015년 버전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가요계의 전설들이 함께해 더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첫눈이 온다구요’를 들으면 어느새 잊혀졌던 옛날의 기억 속으로 다시 한 번 추억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이 곡은 80년대의 겨울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추억’ 그 자체의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88년을 지나온 분들에게는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할 것이고, 이 노래를 알지 못하는 그 이후의 세대들에게는 그때의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 바로 ‘첫눈이 온다구요’입니다.

이번 2015년 버전의 ‘첫눈이 온다구요’ 편곡 작업은 로코와 코난이 베이스는 로코, 피아노는 안영민, 기타는 박신원, 하모니카는 진혜린이 맡아 음악의 풍선함을 더했습니다. 한데 어우러지는 별들의 목소리는 가슴을 한켠을 울리는데요. 다시 부는 80년대 추억의 바람을 타고 리메이크 된 ‘첫눈이 온다구요’! 옛 추억을 되살리는 아련한 추억송이 되어 사람들의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专辑『어게인 1988』的作者歌手
专辑『어게인 1988』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