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이렇게 이별』的简介

  

담담해서 더 슬픈 이별 너무도 현실적이라 더 아픈 이별 이런 모든 이별의 감정을 어루만지는 노래 ‘이렇게 이별’.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대명사

이별 감성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포스트맨 성태가 선보이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이별 노래 ‘이렇게 이별’.그동안 강한 바이브레이션과 짙게 묻어나는 이별의 감성을 통해 폭발적 울림을 선사해왔던 성태. ‘이렇게 이별’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번에 성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담백한 보컬 스타일로 변화를 꾀함으로써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런 가운데 그의 장기라고 할 수 있는 강력한 이별 감성은 유지하고 있어, 그동안 성태를 좋아해 준 팬들에게 ‘이렇게 이별’은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렇게 이별’은 이별을 앞둔 한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멋부리지 않고 직설적으로 속내를 표현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성태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이별을 앞둔 이의 심정이 리얼하게 표현하고 있다.

멜로디 역시 성태의 보컬과 마찬가지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꾀하기보다는 잔잔하면서도 매끄럽게 흘러가며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이렇게 이별’은 정통 발라드와 차별화를 위해 편곡에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클라이막스를 향해 가며 휘몰아치는 감정의 극적 변화보다는 기타 선율을 메인으로 해 담담하게 퍼지는 멜로디가 돋보이도록 한다.

이별을 한 이들의 마음을 가장 잘 어루만지는 노래 ‘이렇게 이별’!

동시에 이별 노래의 대표주자 성태의 새로운 도전이 담긴 노래 ‘이렇게 이별’. 2018년 가을을 대표하는 노래로 꼽히지 않을지 기대해본다.

-Album Credit -

작곡: 박성용

작사: 린다

편곡: 박성용

피아노: 최한나

기타: 부강현

베이스:임광균

Executive Producer: 이대현

Music Producer: 성태(포스트맨)

Recording Engineer: 나수민 

Mixing Engineer: 최재영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专辑『이렇게 이별』的作者歌手
专辑『이렇게 이별』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