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Astro Bits 2009』的简介

  

Astro Bits(아스트로비츠)는 프로듀서인 bk!와 보컬리스트 Darly로 구성된 2인조 Electronica Unit(일렉트로니카 유니트)다.

리더 bk!는 아스트로비츠의 프로듀서로 일본도쿄 주재 콘설바톨 쇼비 재즈학부에서 수학 후 한국에 돌아와서 작/편곡, 독집앨범 발표 등의 활동을 하며 그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 온 아트스트다.

1995년 국내 최초로 애시드재즈 앨범을 발표, 그의 능력을 처음 대중 앞에 선보였으며 1997년에는 사카모토 류이치의 레이블인 Gut Bounce를 통해 일본에까지 그의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2005년에는 동명 타이틀인 Astro Bits/Astro Bits를 발표, 활발한 음악활동과 DJing을 병행하는 활동과 함께 2006년에는 스페인을 기점으로 하는 세계적 뮤직 페스티발인 SONAR in SEOUL과 세계적 디지털필름 페스티발인 RESFEST SEOUL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국내 일렉트로니카씬의 제 1세대로 자리매김한 bk!는 현재 새로운 멤버 Darly를 영입 2009년의 대미를 장식할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bk!의 선택을 받은 Darly는 2005년 이미 고교생의 신분으로 아스트로비츠 오디션에 참여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녀는 4년여에 걸친 집중적인 트레이닝과 정서적 경험치의 상승을 통해 천부적인 재능이 아닌 완벽에 가까운 가창력까지 겸비하게 된 감히 한국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라고 말할 수 있다.

Darly가 세상에 처음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린 계기는 '윤상 songbook'에 실린 '질주'라는 곡으로 마치 176BPM의 속도를 같이 질주하는 듯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화려한 데뷔의 신호탄이 되었다.

이번 아스트로비츠 2009 싱글에는 두 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인 'All I Wanna Feeling'이라는 곡은 정통을 탄탄하게 계승한 보컬하우스의 리듬에 라틴뮤직의 소스를 유려하게 블렌딩한 고급스런 일렉트로 하우스곡이다. 특히 국내 댄스뮤직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탄력적인 그루브감과 동시에 멜로우한 코드 진행, 그리고 가슴을 치는 리듬이 절묘하게 물결을 타는 Darly의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후렴구를 반복하며 이어지는 'All I Wanna Feeling'의 멜로디는 듣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개방감과 동시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멋진 훅을 선사해준다.

또 다른 수록곡은 'Little Butterfly'는 미들템포의 하우스 장르다. 영국에서 흡수한 레게 리듬이 본국인 자마이카와는 또 다른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것처럼 아스트로비츠는 레게적인 시원함과 동시에 드라마틱하고 로맨틱한 코드진행을 사용, 멋진 브리티쉬 일렉트로 하우스를 표현하였다. 소녀적인 달콤한 느낌을 표현한 가사 역시 기억에 남는 이 곡은 음역의 초저역부터 초고역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넓고 풍부한 믹스로 국내 일렉트로씬에서는 보기드믄 수작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고 평가 받는다.

专辑『Astro Bits 2009』的作者歌手
专辑『Astro Bits 2009』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