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비가 오는 날에』的简介

  

在Pastel Music Company新推出的首支乐队O.O.O的出道单曲发行!

파스텔뮤직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레이블 KES Music Company(케스 뮤직컴퍼니)의 첫 번째 밴드 O.O.O의 데뷔 싱글 발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신예들의 빗속을 가르는 질주 [비가 오는 날에]

설립 12주년을 맞은 파스텔뮤직이 국내 대중음악계가 주목할 만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신생 레이블 KES Music Company(케스 뮤직컴퍼니)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밴드 O.O.O의 데뷔 싱글 [비가 오는 날에]는 케스 뮤직컴퍼니의 야심찬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큰 원 세 개가 역삼각형으로 맞붙어 있는 모양이 사람의 얼굴을 연상케 하는 데서 이름을 짓게 된 O.O.O는 그 이름만큼이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Out Of Office, ‘부재중’을 뜻하기도 하는 팀명처럼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지만 누구나의 얼굴처럼 같은 이야기를 전하고픈 이들은 보컬 가성현, 기타 장용호로 이루어진 단출한 남성 듀오다. 1991년 생, 고작 스물넷에 불과한 동갑내기 두 남자가 신생 레이블 케스 뮤직컴퍼니의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된 것은 다른 어떤 이유도 아닌 ‘가능성’ 때문이다.

세련된 기타 리프에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복고적인 사운드가 묘한 조화를 이루고, 과거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멜로디는 오히려 신선함으로 다가온다. 복고와 현대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는 옛 것에서 태동하는 새로운 하나의 문화 현상처럼 세상 밖으로 알을 깨고 나올 준비를 하고 있다.

가을에 발매될 정식 EP 앨범을 앞두고 예고편으로 선보이는 O.O.O의 데뷔 싱글 [비가 오는 날에]. 유난히 많은 비가 예보된 올 여름, O.O.O와 함께 추적추적 내리는 빗줄기에 온 몸을 맡기고 흠뻑 젖어보자.

专辑『비가 오는 날에』的作者歌手
专辑『비가 오는 날에』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