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우리 사랑할까?』的简介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준 신예 아이돌 '로드보이즈(Road Boyz)'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그들의 강한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5인조 남성 아이돌 '로드보이즈(Road Boyz)'

'로드보이즈(Road Boyz)' 새로운 Digital Single '우리 사랑할까?'는 'Show Me Bang Bang'과는 정반대의 느낌을 담은 곡이다. 'Show Me Bang Bang'은 남성다운 강한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준 반면 '우리 사랑할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귀엽고 사랑스럽게 고백하는 내용으로 무대 위에서도 부드러운 안무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노래이다.

새로운 Digital Single Album의 타이틀곡 '우리 사랑할까?'는 엑소(EXO)의 시우민(XIUMIN)의 첫 솔로곡 'You Are The One' , 국민드라마 '왔다! 장보리' OST에서 우희의 '내 사랑 안녕'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발라드 열풍을 몰고온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 키썸 (Kisum)의 #화이트 스타일을 작곡한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한번 들으면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을만큼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우리 사랑할까?'의 화려하고 멋진 사운드에 맞춰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춤을 출때면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만큼 공감되는 가사와 사랑스러운 안무에 중점을 두었다.

'로드보이즈(Road Boyz)'는 많은 방송활동과 함께 로드보이즈 이름 그대로 길거리 공연 즉 버스킹을 꾸준히 하고있다. 버스킹은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로드보이즈(Road Boyz)'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기때문이다. 버스킹 공연에 대해서 입소문이 점점 나면서 꾸준히 오는 팬들도 점차 늘어가고 있기때문에 더욱 더 다양한 공연을 위해서 매일 연습에 연습을 더하고 있다. 

'우리 사랑할까?'로 '로드보이즈(Road Boyz)' 매력에 빠져보자.

专辑『우리 사랑할까?』的作者歌手
专辑『우리 사랑할까?』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