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비너스』的简介

  

'로드보이즈(Road boyz)'의 New Digital Single Album `비너스` 발매!

'로드보이즈(Road boyz)'는 국내 네일 제품 업계 1위 기업인‘시크릿네일시스템의 모델로 '시크릿' , '걸스데이'에 이어 발탁되었다. 두 그룹 모두 모델 발탁 후 가수로써 성공하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런 성공 공식을 '로드보이즈(Road boyz)'도 이어 받을 준비가 되어있다.

11월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한 로드보이즈는 올해 1월 8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하였다.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수많은 방송활동을 하여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로드보이즈는 이제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광고쪽으로도 영역을 확장하면서 주목해야하는 신인으로 급부상 할듯 보인다.

광고모델로 발탁된 로드보이즈는 “데뷔한지 얼마 안된 저희를 눈 여겨 봐주시고 모델로 채용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광고에 삽입되는 디지털 싱글 '비너스'를 먼저 공개하고 3월쯤 또 다른 신곡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인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비너스'는 엑소(EXO)의 시우민(XIUMIN)의 'You Are The One'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작곡한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로드보이즈의 귀엽고 산뜻한 매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빠르고 강한 비트와 신나는 신스사운드가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든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부드럽고 귀여운 Love song! '비너스'

专辑『비너스』的作者歌手
专辑『비너스』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