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Another day』的简介

  

BS SAGE

MUSIC X DESIGN X ART 콜라보 프로젝트 [ANOTHER DAY]

[FREE YOURSELF, BE YOURSELF]

음반제작자, 뮤지션, 그래픽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근에는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영역을 넓혀가며 활동중인 멀티아티스트 BS세이지.

EXO, 싸이, miss A 등 탑가수들의 뮤비나 영화, 드라마, 최근에는 현대카드, 대림미술관 등과 협업하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 BFMIN(범민).

이 둘의 주목 할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FREE YOURSELF, BE YOURSELF’가 시작된다.

자유, 개성, 열정, 꿈 등의 메시지를 담아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작가들과의 협업과 작품들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번에 공개되는 ‘Another Day’는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결과물이라 할 수 있겠다.

[ANOTHER DAY]

영화나 TV, 광고 등에 숱한 작품을 남기며 활동 중인 SFX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연선.

국내 유명 가수들의 작곡을 담당하며 활동 중인 프로듀서 J. HILL.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인 두 작가의 참여로 완성된 ‘Another Day’는 블랙 어반뮤직 기반의 매력적인 비트와 어둠이 가득한 사회 속에서 하루하루 싸워가며 버텨낸다는 가사가 담겨있으며, 리드미컬하고 심플한 후렴구 멜로디가 귀에 쉽게 다가온다.

뮤직비디오는 BS세이지가 직접 연출을 맡았으며, 작곡가 J. Hill이 비트와 노래로 참여,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과 신연선 작가가 뮤비 안에 사용된 분장과 소품, 그래피티 아트 등을 전부 담당하였다.

[FUTURE PLANS]

이제 막 시작일 뿐이라는 ‘FREE YOURSELF, BE YOURSELF’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작품들과 해외 작가들과의 협업 등이 계획되어 있으며, 향후에 전시회를 통해 작품들을 직접 감상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또한 국내 유명 스튜디오 ‘부밍사운드’에서 레코딩과 사운드를 담당하고,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의 협력 하에 앞으로도 다양한 BS세이지의 음악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ssage.com / www.bfmin.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Artist : BS Sage

title : Another Day (feat. J. Hill)

words : BS Sage

music : J. Hill

arrangement : J. Hill

recording : 이평욱 @부밍 사운드

mix : 이평욱 @부밍 사운드

mastering : 임창덕 @부밍사운드

专辑『Another day』的作者歌手
专辑『Another da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