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he Day』的简介

  

어쩌면 아티스트 [The Day]

가장 진실한, 우리 주위의 보통의 날들. 일상이 가끔은 비일상이 되기도 하는 보통의 순간들에 대한 회상과 기억들을 모아 스스로의 '날들'에 대한 기록해 보았다. 

첫 번째 트랙, 그 곳. 

무언가로부터 멀리 떨어져야만 했던 아팠던 순간들에 대한 기록. 좋아했던 것 또는 사람, 장소들을 포기해야 했던 절절했던 젊은 순간들. 닿을 수 없는 '그곳'에 대한 애잔함, '봄날'은 와도 꽃은 피울 수 없던 어수룩했던 청춘의 기억. 그 폭풍 같던 시절을 이겨낸 지금의 내가, 지난 날들의 힘든 시절들을 잊지 말자고 다짐하며 완성한 곡이다. 

두 번째 트랙, 제주바람. 

제주에 잠시 머물며 느꼈던 푸른 풍경들, 사람들과 도란도란 함께 모여 기타를 치고 바람을 맞고 노래를 부르던 자유롭던 날들을 기록해 보았다. 제주에서의 그날들은 과거지만, 다시 꿈을 꾼다. 언젠가 우리 같이 제주에서 살게 될 날을. 

세 번째 트랙, Sunny Day. 

한번은 라디오에 나가서 이렇게 털어놓은 적이 있다. 직장인인 나는, 점심을 먹고 사무실로 돌아가는 그 길이야말로 제일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그 길이라고 말이다. 어느 맑은 오후, 점심을 먹으러 가던 길 위의 하늘은 청명했다. 사람들과 시시콜콜 점심메뉴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던 날, 하늘을 보며 떠올렸던 말.

专辑『The Day』的作者歌手
专辑『The Da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