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새벽 그리고 위로』的简介

  

이야기를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EARLY MOON (a.k.a. 문현식),

첫 번째 EP [새벽 그리고 위로] 발매

지난 2015년, 자신의 자작곡인 [잘자, 너]와 [Early Reflection]이라는 싱글들과 함께 세상에 나온 EARLY MOON(이하 얼리문)은, 대중들에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인정받으며 탄탄히 매니아층을 쌓아왔다. 인디 싱어송라이터의 특성상 소위 말하는 빽(?)없이 음악을 하는 그에게 이는 큰 홍보 없이 그저 입소문으로 일궈진 성과로, 그의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충분히 전달되었음을 엿볼 수 있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 들고 나온 음악은 [새벽 그리고 위로] 라는 미니앨범이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느끼고 위로 받을 수 있을까' 라는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작업하였다는 이번 앨범에서는,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곡들도 있으며 그 안에서 단단히 중심을 잡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얼리문'의 아이덴티티 또한 들을 수 있다.

앨범 재킷과 앨범의 모든 디자인은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종합예술팀 'Uncommon Frame'(언커먼 프레임)에서 함께 하였다. 언커먼 프레임은 2016년 초에 서울 시청 시민청 갤러리에서 글, 사진, 영상, 캘리그라피, 음악이 어우러진 단독 전시회 [새벽]展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을 정도로 실력과 색깔이 뚜렷하고 좋은 팀이다. 언커먼 프레임에서는 이번 커버아트에 캘리그라피와 사진, 그래픽작업을 통해 이번 앨범의 새벽 감성을 표현하였으며, 구름이 걷히고 찾아온 새벽 하늘과 곡 작업에 쓰인 기타, 그리고 그 기타줄이 다른 영감으로 연결되는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였다고 한다.

아래는 얼리문이 직접 작성한 곡에 대한 소개글이다.

专辑『새벽 그리고 위로』的作者歌手
专辑『새벽 그리고 위로』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