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이유 (You) - SM STATION』的简介

  

《理由 (You)》是由XIUMIN平静的美声和温暖的旋律完美融合的抒情歌曲,歌词向疲惫时陪伴左右并给予温暖鼓励的对方传递感谢,以及要一直在一起的理由。

SM ‘STATION’ 시즌 3 11th ‘시우민 (XIUMIN)’

심장을 떨리게 하는 따스한 발라드 곡, “이유 (You)” 공개

시우민의 담백한 미성이 돋보이는 솔로곡 “이유 (You)”가 공개됐다. 이 곡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이 표현되어 있다. ‘더없이 아름다운 사람 너는 내가 걷는 모든 이유’와 같은 가사에는 애정 가득한 고백이 담겨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이번 STATION에 참여한 시우민은 EXO와 EXO-CBX 활동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OST와 컬래버레이션에도 참여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이유 (You)”는 시우민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솔로곡인 만큼,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유 (You)”로 봄날에 어울리는 훈훈한 곡을 선보인SM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음악과 컨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SM ENTERTAINMENT Co., Ltd.

Producer: SOO-MAN LEE

Music

专辑『이유 (You) - SM STATION』的作者歌手
专辑『이유 (You) - SM STATIO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