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Yours Truly』的简介

  

러브송 (LoveSong) [Yours Truly]

싱어송라이터 LoveSong의 첫번째 정규앨범 [Yours Truly] 가 디지털 음원 발매되었다.

 “Yours Truly” 란 보통 편지의 맺음말로 쓰이는데, 이 문구를 직역한 뜻 ‘진심으로 그대의…’가 앨범의 컨셉 아이디어라고 한다. 앨범 주제는 ‘사랑의 과정’으로 주인공 자신에게 사랑은 무엇인지 생각하고, 그 과정 안에서 느껴온 감정들을 다이어리에 기록한 것과 같이 트랙리스트를 구성하였다. 특히, 14번 트랙 바람편지 (windletter)는 사랑의 끝에서 상대방에게 전할 수 없는 편지를 뜻하는데, 이 앨범 전체는 결국 자신에게 쓰는 편지라고 할 수 있다. 트랙리스트 순서는 ‘사랑의 과정’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선을 반영하였다. 첫 만남의 설렘, 권태기, 이별, 귀국 후 느끼는 그리움, 그리고 깨달음과 이해를 통해 성숙하는 다양한 감정들을 각 트랙에 담았다고 한다.

특히, 24일 발매되는 음반 아트워크는 LoveSong이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감성을 한층 더 와 닿도록 하기위한 뮤지션의 세심한 노력이 돋보인다. 각 트랙의 소개를 곡명과 가사 대신 편지 형태의 글로 대체하였으며, 그 글과 함께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이는 일러스트레이터 권서영 작가의 작품이다. 이러한 감각적인 각 아트워크의 조합은 리스너로 하여금 그녀의 음악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Tracks]

Track 01. Dear youth,

“분홍빛으로 물들어가”

지금의 나에게, 나의 청춘에게

알 수 없는 미래와 불안함으로 사로 잡혔던 시간들,

나의 생각들, 그리고 영감들을

그 중간의 경계선 위에 휘청거리는 지금의 나의 모습.

더 나아가고, 시간이 지날수록

나만의 색채로, 향기로 찬란하게 물들어가고 있는 과정을 표현한 노래.

Track 02. Hello ( 1-800-LOVESONG)

专辑『Yours Truly』的作者歌手
专辑『Yours Trul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