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사운드 디자이너이자 실력파 작곡가 D.D.N.J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뉴 잭 디스코 발매!

뉴 잭 뉴 디스코 (New Jack New Disco)는 개성 있는 사운드 메이킹과 다양한 작곡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작곡가 D.D.N.J (디디앤제이)의 첫 번째 싱글로 70, 80년대의 Acid, funk, disco, Soul 등 구루브한 음악들을 일렉트로닉이란 큰 테두리 안에서 매력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싱글 곡이자 타이틀인 'Rattle Dalk'는 롹킹하면서도 힘있는 펑크기타와 신스 리프가 반복되어, 각 파트의 사운드와 분위기를 바꿔가며 진행되는 편곡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후렴 부분을 지나 아웃트로에서 로파이하고 귀에 감기는 베이스라인이 흐르며 곡이 끝나는데, 주목해서 들어봐야 할 사운드 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D.D.N.J는 앞으로 정기적인 앨범 발매를 통해 그루브한 음악들을 계속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고로 앨범커버 이미지는 'monitor lizard'(모니터리자드)팀의 아이디어로 닭(Dalk)과 미러볼(Mirrorball)의 조화로 디스코의 이미지를 아트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专辑『뉴 잭 뉴 디스코 (New Jack New Disco)』的作者歌手
专辑『뉴 잭 뉴 디스코 (New Jack New Disco)』的歌曲